롯데호텔 제주 아이스링크 '키즈 앳 아이스 타운'과 함께 즐거운 겨울 나들이


제주에서 멋진 경관과 함께 하는 즐기는  아이스링크 체험~

어김없이 올 겨울에도 롯데호텔제주 풍차라운지에서 제주에서는 보기드문 아이스링크가 오픈 되었습니다~
스케이트는 잘 못타지만 매년 빠지지 않고 챙겨가게 되는, 제주에서 겨울에 즐기기 안성맞춤인 보기드문 행사가 되었는데요~
지난해부터 시작한 러시안 아이스 발레단 공연도 정말 좋았고 다음날 몸이 뻐근하긴 했지만 즐거운 체험이었습니다^^


롯데호텔 뒷편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내려가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풍차라운지에 만들어진 아이스링크장의 모습이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과연 어느 지역의 아이스링크장이 이만큼 아름다울 수 있을까요? ㅎ 입구에 다다르기 전 롯데호텔을 배경으로한 아이스링크장은 뭔가 럭셔리(?)해보이네요^^


아이스링크 입구 매표소에서 우선 이용권을 구매합니다~ 호텔투숙객 및 도민은 20% 할인을 받아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구요~


이용권을 받으시면 우선 자신의 발에 맞는 스케이트를 대여하러 가야합니다~ 대화실로 가는 길에 본 아이스링크장은 생각보다 한산한 분위기 입니다~ 스케이트를 잘 못타는 저로서는 나이스~를 외쳤답니다~


대화실 내부 모습입니다~ 관리하시는 분께 발 사이즈를 말씀드리면 알맞은 스케이트를 가져다 주십니다~ 참고로 10mm단위로 스케이트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받으신 후 미리 체크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여기서 잠깐!! 중요한 사항 중에 하나인데요~ 스케이트를 타시기 전에는 꼭 안전을 위해 장갑과 헬멧을 착용해 주셔야 합니다~ 그러니 미리 장갑을 준비해 가시지 않았다면 그 자리에서 구매가 가능하신데요 가격이 초큼 있으니 미리 준비해 가시면 좋을듯 하구요~ 헬멧의 경우 대여를 해줍니다만 빵모자 등을 쓰고 가시면 따로 대여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자 그럼 대여 받은 스케이트가 발에 맞는지 확인해 볼까요? 스케이트 착용은 대화실이 아닌 보관실에서 해주셔야 한답니다~


아이스링크 바로 옆에 보시면 스케이트를 갈아신고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보관실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갈아신어 주시구요~
중요한 물품은 안쪽 보관함에 보관하실 수 있는데 500원짜리 동전이 필요하고 정말 중요한건!!!! 한번 돈을 넣으면 반납이 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ㅁ-;; 이부분은 갈 때마다 참 아쉽더라구요 ..100원 아니고 500원인데 ㅎㅎ


아이스링크에 진입하기 전 안전수칙 및 유의사항을 꼭 한번씩 확인해 보시구요~ 저도 두세번 넘어졌는데 굉장히 아프더라구요 ㅠ 자칫하면 다칠 수도 있으니 꼭 한번 확인하시고 입장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씽씽~ 신나게 달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다 큰 어른들이지만.. 옆에 팬스를 부여잡고 놓아줄줄을 모르네요 ㅠㅠ
어릴적에 롤러를 탔던 친구들은 금새 적응을 하고 달리는데 저는 걸음마 떼기가 무척 어렵네요;; 무튼 열심히 적응을 위해 안간힘을 써 봅니다!!


스케이트를 타다 보면 중간 중간 빙판을 정돈하기 위해 기계가 들어왔다 나갑니다. 이 시간에는 밖에서 휴식을 취하기도 하구요 마련되어 있는 카페와 전시실 구경도 하시면서 시간을 보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3회 러시안 아이스 발레단 공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20분씩 11시 30분, 17시 30분, 19시 50분에 공연을 한다고 하네요~ 저희는 시간을 잘 모르고 갔으나 운이 좋게 공연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함께 감상 하실까요?







영상 보실 때 간간이 들리는 잡음들은 무시해 주시구요 -_-;; 개인적으로 세번째 영상의 러시아 언냐가 참 아리땁더군요 ㅎㅎ
공연이 끝나고 한참을 더 스케이트를 열심히 탔는지.. 미끄러졌는지.. 아무튼 참 즐겁게 시간이 흘러갔습니다^^

날도 어둑어둑 해지고 다음 스케줄이 있어 이동을 해야한다는게 참 아쉽더군요~ 야간이 더 멋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인지 더 오래있다 가고 싶었지만 할 수 없이 발길을 돌렸습니다~ 저희가 처음 왔을 때보다 확실히 많은 사람들이 스케이트를 즐기고 있었는데 다음번엔 야간에 와봐야 할듯 하네요 ^^


가족들과 함께, 연인과 함께 또는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겨울 추억 만들기 딱! 좋은 장소인것 같습니다~ 2월까지 개장한다고 하니 한번씩 가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롯데호텔 제주 아이스링크 내용 자세히 보기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 서귀포시 예래동 | 롯데호텔 제주점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 0 Comment 0
prev 1 ··· 22 23 24 25 26 27 28 29 30 ··· 146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