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과 제주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제주야경 이곳 어떄?



서울에는 남산타워라는 서울 야경을 한눈에 볼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제주도에도 제주시의 야경을 볼수있는곳이 사라봉등 여러곳이 있지만
전 도두봉 정상에서 보는 제주시 야경이
제주도의 바다와 한라산을 볼수 있어서 
남산타워 못지않게 
멋있는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다보니 구름이 많이 모여 들었네요 ㅎㅎ;;

밑에 쪽에 보면 비행기 궤도 모습을 볼수있습니다
광각렌즈로 찍어서 인지 희미하게 잡혀버렸네요^^;;

뒤에 희미하게 보이는 한라산과

제주시의 야경을 볼수있습니다.
날씨가 더 깨끗한 날에는 한라산도 뚜렸하게 보일때가 있습니다.

도두봉에서 보는 제주국제공항의 밤 모습.
여기서는 비행기의 이착륙 모습도 제대로 볼수가 있습니다.

도두마을의 모습입니다.
예전 SM3 CF를 떠올리게 하는 차량궤적.... 

뒤에 보이는 배들과 용담해안도로의 모습.


이호와 외도쪽 모습
이쪽에도 구름이 많이 껴있지만 오히려 더욱 운치있어보이기도 하네요;;;
(나만 그렇게 보이는건가;; ㄷㄷ)

도두봉 앞으로는 시원한 바다가 뒤로는 제주시 야경과 한라산이 보이기 때문에
어느 도시의 야경못지않게 멋있는 야경이 연출되는 곳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오시면 밤에 도두봉을 찾아와 보시는것도 좋을듯 싶네요^^
단 밤에 도두봉을 올라가실때에는 손전등(일명 후레쉬) 꼭 들고가세요;;;
전등이 설치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어둡고 
무덤들이 있어 무서울수도 있습니다;;ㅎㅎ
(옆에 무덤 있어도 그냥 지나갈수 있잖아요~~
왜이래요 놀이동산 귀신의집 못들어가는 사람들처럼;;; (__) )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 제주시 도두동 | 도두봉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 0 Comment 8
prev 1 ··· 72 73 74 75 76 77 78 79 80 ··· 146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