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맛집

제주 모히토 - 엘리엇스체어, 민트 가득 상큼한 칵테일 모히또

칵테일계의 '대세' 모히토 잘하는 집, 엘리엇스 체어



올해도 어김없이 칵테일계의 대세는 모히토(mojito)인듯 합니다~ 

좀 더 정확히 얘기하면 후레쉬한 느낌을 주는 칵테일들이 대세 인듯한데요~ 


그 중에서도 최고라고 말할 수 있는 모히토 잘하는 집을 요즘 찾아다니고 있답니다 :)



그렇게 찾아 간 집은 바로~ 제주시 중앙여고 맞은 편에 위치한 엘리엇스 체어~ 

테이크 아웃도 가능하고 무알콜도 가능하다고 써있네요~ 

대박인것은 금요일에는 6000원으로 할인!!! 


아쉽게도 저는 평일에 찾아가서 할인은 받지 못했다능 ㅠ 


어찌됐든 나의 사랑 모히토를 주문하고 두근두근 기다립니다~+_+



주문이 들어가자 분주히 움직이는 직원분들~ 

인테리어도 까끔하고 마음에 듭니다~



음식이 나오기전 주위를 둘러봅니다~ 

그리 크지 않은 공간이지만 구성을 잘해서인지 나름 앉을 곳도 있구요~ 15~6자리 정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



소품들도 과하지 않게 자리잡고 있습니다~ 미스터 피넛군! 



엘리엇스 체어는 카페겸 문화공간으로도 활용된다고 하는데요~

그에 걸맞게 기타와 키보드 등 음악관련 장비들이 한쪽에 놓여있습니다~ 



거울이 있어 실내가 좀 더 넓어 보이는 효과? 응?! ㅋㅋ



제가 방문하고 얼마 후에 인디밴드인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가 공연한다고 하네요~ 

무지 가고 싶었지만 시간이 맞지 않아 패스 ㅠㅠ 


주위를 둘러보다 보니 어느새 주문한 모히토가 나왔습니다~ 



함께 주문한 하우스와인(5000원)과 모히토의 알흠다운 모습 ㅠㅠ 



출출한 터라 치킨 샌드위치도 함께 시켰답니다~ 깔끔하게 잘 나오네요~ 맛도 굿!!



하지만 뭐니뭐니 해도 저의 목표는 오로지 모히토!! 

상큼하면서도 달달한 향을 내는 애플민트가 가득~ 

그리고 라임도 들어가 있네요! 



비주얼 면에서도 최강자인 모히토입니다 +_+

하지만 중요한 것은 맛!! 맛!!! 맛!! 


일반적으로 국내에서 모히토를 만들 때 대부분 애플민트를 사용합니다~ 

아마도 은은하고 달달한 향이 나기 때문에 부담없이 접할수 있어서이지 않을까 한데요~ 


역시나 엘리엇스 체어에서도 애플민트를 사용해 모히토를 만들고 있네요~ 

맛또한 적당한 산미와 달달함, 그리고 민트의 청량함!! 


은은하면서 마시기 편한 엘리엇스 체어의 모히토 입니다~ 

전혀 알콜이 들어갔다고 생각하지 못할 만큼 정말 마시기에 편하고 청량한 느낌을 줍니다~ 


개인적으로 칵테일의 가장 중요한것은 밸런스라고 생각하는데 굿~!



맛있는 모히토를 눈 앞에 두니 금새 사라져 버리고 말았네요 ㅠㅠ 

비어버린 잔이 저를 슬프게 합니다 흐규흐규


그래도 술은 술인지라 살짝 취기가 오르네요 @ㅠ@ 


모히토가 목적이긴 했지만 방문해보니 음식도 괜찮고 분위기도 좋은 엘리엇스체어~ 

궂이 모히토가 아니더라도 만족할만한 공간이지 싶습니다~




엘리어스 체어는 중앙여고 정문 맞은편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문제는 당췌 입구를 찾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ㄷㄷㄷ; 



그래서 입구 찾는 TIP!! ㅋㅋ


건물 오른편에 보시면 엘리엇스 체어의 조그만 입간판이 있습니다~ 

이 옆에 조그만 샛길이 있는데요~ 



바로~ 요길!! 

이 길로 올라가시면 엘리엇스 체어의 출입구가 보입니다~ 두둥!!


엘리엇스 체어가 중앙여고 쪽에서 보면 2층이고 그 뒷편에서 보면 1층인 구조라 

어쩔수 없이 샛길을 사용하고 있는듯 싶네요~ 


뒤로 돌아서 가시면 주차장도 있고 입구 찾기도 쉬우실듯 합니다 ㅎ 




상호 : 엘리엇스 체어 

주소 : 이도이동 1979-22

전화번호 : 064-753-3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