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가격] 제주 와인 할인 정보 - 절호의 세일 찬스!! 원가 이하 판매 정보!!

제주는 요즘 계속해서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뜨거운 여름 햇빛이 그리워질만도 한데 저는 습한것만 빼면 선선해서 그런지 비오는 날씨가 싫지만은 않네요 ^^

여름이라 휴가도 있고 지역 특성상 관광객 분들도 많아 덩달아 매일 같이 놀러다니게 되는 것 같은데요 ㅎ 덕분에 와인을 마시는 일도 다른 계절보다 많아진 것 같네요~ 이렇게 와인 소비가 많아지고 있는 이 때!! 가뭄에 단비와도 같은 소식이 있어 많은 분들께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무한테나 가르쳐 주지 않는 정보!! 바로 와인 파격할인세일!! 원가 또는 원가이하 대방출!! (응?!)
저희 블로그에 방문해주시는 분들께만 살포시 공개해 드립니다 ^^ (제주에 안계신 분들께는  ㅈㅅ)

(위치는 마지막에 설명 드릴께요~)



비가 추적추적 오는 날씨이지만 와인을 파격가에 주신다는 연락을 받고 회사가 끝나자 마자 바로 달려갔답니다 ㅎ
사무실이 노형동 롯데마트 부근에 있는데 와인을 판매하는 곳과 매우 가까운 거리라 5분도 채 걸리지 않고 도착했습니다.

도착하자 마자 와인이 진열되어 있는 곳을 가보니 가격표를 고치고 있는 작업이 한창이었습니다.
사장님 혼자서 하고 계신지라 절반 정도 밖에 가격표를 고치지 못했다고 하시면서 분주하게 작업을 하고 계셨습니다.

도와 드리고 싶었지만 평소 눈독만 들이고 있던 와인들의 가격을 확인하느라 정신이 없어서 ;; (사장님 ㅈㅅ;;)
암튼 사설은 그만 하고 전반적인 가격과 인증샷 보여드릴께요~ ㅋ


들어가자 마자 눈에 띄는 와인들입니다. 프랑스 보르도 지방 와인들인데요 저렴한 녀석들이 주욱 늘어서 있습니다.
안그래도 저렴한 녀석들인데 원가 또는 원가이하 할인을 하신다고 하셔서 1만원정도에도 괜찮은 녀석을 마실수 있을것 같네요~

안쪽에 잘 안보이지만 샤토 라세그 2000년산이 있는데 기존 7만원정도에 판매되던 녀석을 4만원대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생떼밀리옹 지방의 그랑크뤼급 와인으로 4만원대로 살수 있다는건 기적입니다!!

그리고 무통까데는 사진에 없는데 너무 잘팔려서 몇병안남은 녀석들 뒤로 두셨다고 하네요 ㅎ 무통까데는 2만원 후반대면 구입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마트에서는 3만원 후반대였던걸로 기억 나네요 ^^


주욱 둘러보다 눈에 확 들어온 샤토딸보 2002년 빈티지!! 히딩크 와인으로 워낙 유명한 녀석이라 꼭 한번 맛보고 싶었는데 가격이 워낙 ㅎㄷㄷ한지라 보기만 하고 있었지요.. 보통 20만원선에서 팔리고 있는 녀석인데요~


안그래도 사장님이 조금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계셨었는데 가격을 정말 후려치셨네요 ;; 샤토딸보 2002년 빈티지를 13만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한 5병정도 있었던 걸로 기억하구요 ㅎ 이날 이걸 보고 가서 그런지 운좋게도 2006년 빈티지를 공짜로 얻어 마실 기회가 생겼는데 샤토딸보 감동이었습니다 ㅠㅠ


그 옆으로 제가 너무너무 사랑하는 론지방 와인들이 주~욱 늘어서 있네요~!! 그 중에 눈에 띄는 녀석은 롯데마트에서 7만원선에 판매되고 있는 지공다스!! 삐에르아마디유의 지공다스는 사장님이 싸게 주셔서 한번 마셨던 기억이 있는데 그레나쉬와 쉬라를 블랜딩한 와인답게 향이 너무 좋고 부드러웠습니다 ㅎ 지공다스는 4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시네요~ 전에 저한테 주셨던 가격보다도 싸네요 ㅠ

눈물을 머금고 옆을 보는 순간 눈이 번쩍 뜨이는 와인이 있네요!! 삐에르 아마디유 샤토 네프뒤파프(네쁘뒤빠쁘)!! 10만원에 판매되던걸 7만원에 판매하고 계십니다 ㅎㄷㄷ 꼭 마셔보고 싶었던 녀석인데 조만간 지르게 될것 같네요 ㄷㄷㄷ;

그 외에 저렴하면서 맛도 좋은 론지방 와인들이 정말 저렴한 값에 있습니다 ^^


이쪽에는 이태리 와인들이 있네요~ 눈에 확 들어오는 와인이 있죠? 신의 물방울에 소개되어 유명세를 탄 와인~
우마니론끼의 요리오!! 요 근래 가장 자주 마신 와인인듯 합니다 ㅎㅎ 유명세 만큼 가격이 올라서 편히 마시고 어려웠는데 가격이 아주 착해졌네요~ 2만원대면 구입이 가능합니다.(편의점에서 4만원 넘게 판매되고 있다능 ;;) 그리고 그 옆에 루피노!! 4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네요 ㅎㄷㄷ


드디어 가장 찾아 헤맨 녀석이 살며시 고개를 내밀고 저를 쳐다 보네요 (응?!) 바로 바로 바로 알마비바!!
칠레 최고의 와이너리 콘차이 토로와 프랑스 특급 와인의 자존심인 샤또 무똥 로췰드의 바론 필립 가문이 합작해 만든 칠레 최고의 와인!! 그 알마비마를 저 가격에 -ㅁ-;;;;

보통 20만원대에 거래가 되고 있고 이마트에서(빈티지 확인은 못함;;) 18만원정도에 판매되고 있는 녀석이다~ 이마트가서 제일 좋은 와인 주세요 하면 요걸 꺼내준다능 ㅋ

암튼 이제껏 마셔봤던 와인 중에 최고로 좋았던 녀석이라 꼭 지르게 될것같네요;; 다음달도 빈털털이 ㅠㅠ
아차 !! 위 가격은 아직 수정되지 않은 가격으로 13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알마비마를 보고 정신을 놓고 있다 다시 정신을 차리고 보니 남아공 와인 중에 참 좋았던 골든칸이 보이네요~ 그 옆에 넬슨만델라 대통령 취임식에 쓰였던 네더버그도 보이구요 ㅎㅎ 위 가격이 수정되지 않은 가격이라 1만원 초반대에 구매가 가능할것 같습니다 ㅎ


못보던 녀석이 있어서 요녀석은 뭔가요 하고 물어보니 루더퍼드 힐이라는 미국와인인데 비행기를 타고 수입되는 몇안되는 녀석이라고 하네요~ 2003년 빈티지가 6만원 정도에 거래가 되고 있는데 4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할것 같습니다~


요것은 하라스 샤도네이 2007년산으로 사장님이 강추하시는 와인입니다~!! 회랑 같이 마시면 죽음이라고 ㅋㅋ
엘레강스 시리즈 중의 하나로 6만원대에 거래되는 녀석으로 4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ㅎ


여기는 호주 와인들!! 위라위라도 보이구요 2008년 세계 100대 와인에 뽑힌 다렌버그 래핑 맥파이도 있네요~ 요녀석들도 4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아직 정리가 다 안되서 정확한 가격을 알려드리지 못한 점 죄송스럽습니다만 와인을 즐기시는 분들께는, 특히 제주와인애호가 분들께는 엄청좋은 소식이 아닐까 싶네요!!

사장님이 지금 있는 와인들을 싹 정리하고 또 다른 컬렉션(?)을 들여놓으실려고 결심하신터라 원가이하 세일을 진행하신다고 합니다. 중요한 세일기간은 아래 보이시는 와인들이 전부 팔릴 때 까지!! 라고 하시네요!!
(다른 사업을 하고 계신 것도 있어서 많은 신경을 못쓰시게 된 이유도 있다고 하네요^^ 커피숍을 운영하시고 계신데 코르키지도 가능하다고 하시니 한번 가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자세한 내용은 요기 - 도깨비 도로 신비의 사랑)



좋은 와인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 놓치지 마시구요!!
가장 중요한 위치 알려드립니다!!

상호명은 대림마트이구요!! 처음 마트에서 와인을 판다고 하면 다들 의아해 하시기도 하는데요 사장님께서 와인 애호가시라 와인을 판매하고 계시답니다. 관리도 잘 되고 있어 품질에도 전혀 이상이 없구요~ 보시는 것과 같이 종류는 대형마트보다 훨씬 많습니다~ 사장님께 와인에 대해서 이것저것 물어보면 친절하게 답변도 잘해주십니다~

제주시 연동 대림 e편한세상 아파트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로드뷰로 본 모습입니다~ 이걸로는 찾기 어려우시다구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 제주시 연동 | 대림마트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 1 Comment 3
prev 1 ··· 127 128 129 130 131 132 133 134 135 ··· 146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