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이야기

[풍경사진] 포토스케이프로 보정한 풍경사진


집에 가던 길에 혼자 서 있는 나무를 보았습니다.
지나가면서 계속 눈에 밟히는게 쓸쓸해보이기도 하고 사진으로 남겨두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드디어 담아둘수 있게 되었네요~

원래 귀찮아서 보정은 안하는데 이건 뭐 사진이 정말 개판이네요..
열심히 사진도 찍어야 하는데 쩝;;;

해서 포토스케이프로 그나마 원래 담고 싶었던 느낌을 살려봤습니다.. (뭐 그래도 그닥;;)
포토스케이프로도 어느정도 보정이 되는데요 기본적인 밝기, 콘트라스트 및 필터의 농담효과와 역광보정 등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푸른 하늘과 대비되는 느낌을 주고 싶었는데 날씨도 화창하지 않았고 눈에도 저런 구름은 안보였는데 보정을 하다보니 눈에 띄네요^^;; 이거 원 찍는 사람의 의도는 구도정도 밖에 들어가지 않은 사진입니다그려;;


이런 사진은 어두울때 가서 iso 높이고 찍으면 나올것도 같지만 무셔워서 -_-;;;
으스스한 안개까지 있다면 정말 좋을텐데요 ㅎㅎ

요녀석은 잡음을 좀 넣고 비네팅에 흑백으로 보정을 좀 봤구요~
포토스케이프도 헝그리한 저에게는 나름 유용한 툴인듯 합니다~

보정없이 요정도라도 찍을수 있는 날이 얼릉 와야할텐데 역시 아마추어인가봅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