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이패드 미니] 헤비츠 가죽 파우치 구매~

아이패드 미니도 보호하고 들고다닐 때도 간지나게!!


아이패드 미니가 출시 되자 마자 구매해 놓고 

패드는 오기도 전에 스마트 커버만 손에 쥐게 되어 안습이었던 날들이 어느덧 한달가까이 되어가는듯 합니다~ 


한달동안 어여쁜 아이패드 미니를 사용하면서 케이스를 살까? 보호필름을 붙일까? 

엄청 고민하던 차에 둘다 마음에 들지 않아 결국 나의 소중한 아이패드를 보호해줄 예쁜 파우치를 구매하기로 결정!!


곧장 검색 ㄱㄱㄱㄱ!! 

저렴한 파우치는 영~~~ 맘에 들지 않고... 

예쁜 파우치들은 가격이 ㅎㄷㄷ;;; 


그 중에서 가격도 적당하고 맘에 쏙 드는 파우치가 있어 구매하기로 결정!! 

고것이 바로 요요요요 이쁜 헤비츠 가죽 파우치입니다~ 



구매결정 후 3일만에 받아 본 헤비츠 가죽 파우치!!! 

지역이 제주도인 점을 감안한다면 매우 만족스런 배송입니다~ 


우선 포장 된 박스부터 깔끔하고 맘에 드네요~ 


http://hevitzcases.com/

요기~ 헤비츠 가죽공방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계좌이체 구매시 사은품으로 주는 카드홀더와 가죽공방 헤비츠의 소개서가 뙇!



색은 랜덤으로 발송되는 카드홀더~ 카멜이나 그린이 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제대로 왔네요 ㅎ

그 외에 헤비츠 가죽 제품 관리에 대한 내용과 보증서 등등이 함께 동봉되어 옵니다~ 



짜잔~ 드디어 본제품 개봉박두!! 

저는 평소에 좋아하는 카멜색으로 구매했습니다~ 


가죽색 뿐만 아니라 제봉실 색도 결정할 수 있는데 가장 무난하다고 추천하시는 베이지색으로 결정~ 

추천해주신 대로 아주 잘어울리네요~ 


가죽질도 아주 좋아보이고 바느질 등 흠잡을 곳이 없습니다~ 음~~ 가죽스멜~



모양 망가지지 말라고 내부에도 요거하나 넣어주시는 센스~ 



저는 오른쪽 하단에 제 이니셜인 S.H.Park을 새겨넣었습니다~ 

처음엔 제 영어 이름인 jacob. park을 새겨 넣고 싶었는데 이게 필기체로 넣기 힘들다고 하셔서 

헤비츠 홈페이지 가이드에 있는대로 변경~ 


되도록이면 가이드에 있는대로 요청하시는게 서로간에 불편함이 없을듯 합니다 ㅎㅎ



펼쳤을 때 파우치 크기~



저는 스마트커버를 사용하는 관계로 함께 파우치에 넣어 보았습니다~



살짝 빡빡한 느낌이 있지만 쏙 잘들어갑니다~ 



구매하기전 잠금장치가 없어 혹시나 잘못 들었을 때 패드가 빠져나오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스마트커버를 끼우거나 끼우지 않더라도 적당히 밀착되어 패드가 빠져나올 걱정은 없는듯 합니다~ 



거꾸로 들어도 빠지지 않는 미니~ 가장 걱정하던 부분인데 만족스럽습니다^----^



파우치의 양쪽 끝부분이 패드를 꽉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데 그에 비해 중간 부분은 어느정도 여유가 있습니다~ 

사은품으로 받은 카드홀더도 충분히 들어갑니다~ 


현금이 꼭 필요하지 않다면 카드와 신분증 정도만 챙겨서 지갑없이 요 파우치만 챙겨서 외출을 해도 좋을듯 합니다~ 



아직 손을 덜 타서 그런지 가죽이 짱짱합니다~ 

미니를 넣고 놔두면 요렇게 덮개 부분이 살짝 뜹니다~ 참고하시구요~ 



어여쁜 아이패드 미니를 자랑하고 싶은데 보호해야하는 사명감에 파우치에 넣고 다니긴 해야하고 

간디작살~하는 아이패드 미니가 감춰져서 싫으신 분이라면 넣어도 뽀대나고 빼도 주목받을 수 있는 

요요요요 헤비츠 가죽 파우치 구매하시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시리라 봅니다~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는 가죽제품이라 더욱 좋네요~